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면여드름관리 “여울에스테틱” 여드름 압출, 엑소좀부스터관리 후기

by 뒤뚱뒤뚱 펭귄 2024. 9. 20.
반응형

서면여드름관리 “여울에스테틱”

안녕하세요, 펭귄입니다.🐧

요즘 얼굴에 여드름, 뾰루지가 조금 올라와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던 차에 알아보다가, 서면에서 여드름관리로 유명한 “여울에스테틱”에서 여드름 압출, 엑소좀부스터 관리를 받고왔습니다. 이 곳은 여드름/문제성피부만을 관리하는 전문샵이랍니다.

 

⏰ 운영시간

화~ 일요일 10:00 - 18: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0507-1475-5211

 

📍 매장 위치 정보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691번가길 5 3층 309호

 

🅿️ 주차장 위치 정보

주차불가

(인근 유료주차장 이용)

 

🆔 인스타

@yeoul_aesthetic

 

 

📆 네이버 예약 바로가기

 

네이버 지도

ticket

map.naver.com

 

 

 

여울에스테틱 건물 외관

여울에스테틱은 서면역 근처 사라토가 건물에 위치해 있어요.

 

 

여울에스테틱 3층

여울에스테틱3층에 있어요. 계단으로 올라가는 동안 벽에 다양한 그림들이 걸려 있어서 구경하느라 금방 올라갈 수 있었어요!

 

 

여울에스테틱 309호

여울에스테틱 309호

여울에스테틱은 309호입니다.

 

 

여울에스테틱 샵 내부

샵 내부 사진으로 분위기를 좀 느껴보실까요?😊 세련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는데, 화이트 톤으로 꾸며져 있어서 깔끔하고 편안한 느낌이 들어요. 제품 진열대를 보면, 피부 관리에 사용하는 다양한 제품들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어요.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지 직접 확인할 수 있어서 더욱 신뢰가 가네요!

 

 

상담테이블

 

고객차트

상담 테이블에서 상담을 기다리면서 시원한 물 한잔 하기에 딱 좋았어요. 상담은 정말 친절하게 해주셔서 긴장이 많이 풀렸어요. 제 피부 상태를 꼼꼼히 체크하면서, 오늘 받을 관리에 대해 상세히 설명해 주셔서 믿음이 갔답니다. 💪🏻

 

 

화장실

화장실도 화이트와 그레이 톤으로 깔끔하고, 쾌적하게 꾸며져 있어 아주 좋았어요.

 

 

가격표

가격표

77만원 회원권 770,000원

55만원 회원권 550,000원

33만원 회원권 330,000원

진피케어 리셋재생필링 130,000원/ 120,000원

장벽케어 맞춤부스터관리 110,000원/ 100,000원

트러블케어 부스터관리 90,000원/ 80,000원

소프트필링 80,000원/ 70,000원

문제성피부기본관리 75,000원/ 65,000원


✔ 펭귄이 받은 관리

장벽케어 맞춤부스터관리

 

 

피부 관리실

피부 관리실이에요! 먼저, 포근한 분위기의 침대와 함께 🧸귀여운 인형이 눈에 띄었어요. 여드름 압출관리 받는 동안 인형을 안고 있으면, 긴장이 풀리고, 덜 아프답니다!ㅎㅎ 침대 위에는 깨끗하게 정돈된 이불이 덮여 있었고, 최신식 기기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모든 장비와 제품이 청결하게 잘 관리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클렌징

제일 먼저, 클렌징을 진행했어요. 피부에 남아 있는 불순물을 깨끗이 제거해주는 단계였는데요, 전문적인 손길로 🧼 꼼꼼하게 클렌징해 주셔서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클렌징 과정에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려는 세심한 배려가 느껴졌어요. 순하고 부드러운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받을 수 있었답니다.

 

 

블랙헤드 연화

블랙헤드 연화 과정인데요, 이 단계는 블랙헤드를 부드럽게 녹이고, 불리는 작업이에요.

 

 

여드름 압출

여드름 압출

블랙헤드를 녹이는 동안 여드름 압출을 진행했어요. 전문적인 손길로 하나하나 세심하게 압출해 주셔서 피부에 큰 부담이 없었어요. 특히, 면봉도 계속 새로 사용하면서 피부 위생을 철저히 지키시는 모습이 너무 좋네요!!👍🏻

여드름 관리가 필요한 분들께 이곳의 꼼꼼하고 세심한 압출 관리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왕여드름 제거

왕여드름 압출

농이 가득 차있던 왕 여드름도 압출해줍니다. 완전 큰 녀석이라 아주 조금 아팠지만, 몰랑이 인형을 안고 있어서 괜찮았어요!ㅎㅎ

 

 

스크러버로 블랙헤드제거

코팩을 떼고, 스크러버를 이용해 블랙헤드를 제거해줬어요. 피부에 불필요한 노폐물을 제거하고 모공을 청소해 주었답니다. 이렇게 세심한 블랙헤드 관리 덕분에 피부가 더 깨끗해지고 상쾌해진 느낌이었어요. 그동안 블랙헤드로 고민 많았는데, 세심한 관리 덕분에 피부 고민이 많이 해결됐네요.😊

 

 

1차팩(수분+진정팩)

1차 팩으로 수분진정을 위한 팩을 발라주셨어요. 이 팩은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좋아요!

 

 

두피관리

팩 받으면서 두피 관리도 함께 진행했어요. 두피에 쿨링 효과가 있는 제품을 도포한 후, 브러쉬로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주시는데, 이 과정에서 피로가 풀리면서 엄청 시원하고, 상쾌해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두피 관리가 끝나고 나니, 머리가 가벼워진 것 같은 느낌이에요. 피부뿐만 아니라 두피도 함께 관리해주시다니! 너무 좋네요~!! 💆🏻‍♀️💕

 

 

장벽케어 엑소좀 앰플도포후 나노니들로 MTS관리

엑소좀부스터관리엑소좀부스터관리
엑소좀부스터관리

장벽 케어엑소좀 앰플도포후 나노니들mts관리(미세침 자극)를 받았어요. 엑소좀 앰플은 피부의 회복을 돕고, 장벽을 강화하여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을 준다고 해요. 앰플 도포 후에는 나노 니들을 사용하여 mts 관리를 진행했어요.

 

MTS 관리는 피부에 미세한 자극을 주어 앰플의 흡수를 촉진하고, 피부 재생을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특히 나노 니들은 매우 가늘어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방법이에요. 이 과정을 통해 피부가 더욱 탄력 있고 촉촉해진 느낌을 받았어요. 여드름 관리 후 피부 회복장벽 강화를 필요로 하시는 분들께 이 과정을 추천드립니다. 피부가 정말 좋아지는 것을 직접 경험할 수 있어요! 🥰❤️

 

앰플들아 피부에 잘 흡수돼라! 챱챱챱-!!

 

 

시트팩

시트팩 관리로 피부를 시원하게 해주고, 진정과 수분을 공급해줬어요.

 

 

마무리 (크림, 선크림)

크림과 선크림을 발라 피부를 보호하고 마무리해 주셨습니다. 크림은 피부에 충분한 보습을 공급해주고, 관리 후에도 피부가 촉촉하고 건강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줘요. 그리고, 선크림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중요한 단계죠! 자외선 차단은 항상 중요하니까요-!!

 

 

샘플

집에서도 꾸준히 관리할 수 있도록 샘플을 제공해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

 

 

관리 후 피부 상태

관리 후 피부 상태

피부 관리를 다 받은 후의 모습입니다. 관리 전과 비교해서 피부가 한결 밝아지고 깨끗해진 느낌이 들죠? 원장님께서 꼼꼼하게 관리해 주신 덕분에 붉은기와 여드름 자국이 많이 가라앉고 피부 톤이 균일해진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피부가 전체적으로 촉촉하고 매끄러워져서, 앞으로 꾸준히 관리받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효과 짱!! 👍🏻👍🏻

 

 

여드름/문제성피부 관리가 필요하시다면, 여울에스테틱에서 경험해보세요! 피부가 정말 달라지는 걸 직접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