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 수영구 민락동 발마사지 잘하는 곳 “힐풋앤바디” 발집중코스

by 뒤뚱뒤뚱 펭귄 2024. 7. 8.
반응형

부산 수영구 민락동 발마사지 잘하는 곳 “힐풋앤바디”

안녕하세요, 펭귄입니다.🐧

오늘은 부산 수영구 민락동 “힐풋앤바디”에서 발 집중 코스 60분 마사지를 받고 왔습니다. 힐풋앤바디는 발 관리에 특화된 마사지 샵으로, 요즘같이 피로가 쌓인 일상에서 힐링을 찾기 딱 좋은 곳이에요.

 

⏰ 운영시간

매일 11:00 - 21:00

 

☎️ 전화번호

0507-1312-2015

 

📍 매장 위치 정보

부산 수영구 수영로 776 301동 단지내상가 2층 205호

 

🅿️ 주차장 위치 정보

주차가능 (무료)

상가 시작지점 우측오르막길에 차단기가 내려와있는 센텀포레 상가 주차장이 있는데요, 그 앞에서 매장에 전화주시면 차단기를 올려주십니다.

 

🆔 인스타

@heal_foot_body

 

🏠 홈페이지

 

heal_foobody님의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m.blog.naver.com

 

📆 네이버 예약 바로가기

 

네이버 지도

ticket

map.naver.com

 

🔍 기본 정보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반려동물 동반

단체 이용 가능

대기공간

 

 

힐풋앤바디 건물 외관

발가락 하트 그림이 귀여워서 눈에 띄네요! 🦶🏻❤️

 

 

힐풋앤바디 2층

힐풋앤바디는 2층에 있습니다.

 

 

힐풋앤바디 가게 내부

저는 미리 네이버 예약 후에 방문했어요. 예약 과정은 매우 간편했고, 원하는 시간대를 쉽게 선택할 수 있었어요. 가게 내부는 매우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입니다. 인테리어는 차분한 원목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 편안하고, 따뜻한 느낌이에요.

 

 

가격표

✔ 펭귄이 받은 관리

발 집중 코스 60분

정상가 60,000원/ 할인가 50,000원

 

 

탈의실

탈의실 공간은 깔끔하고 편리하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각 개인의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잠금장치가 있는 개인 락커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락커는 넉넉한 공간을 제공하여 옷과 개인 물품을 보관하기에 충분했답니다.

탈의실에서 제공되는 마사지복은 여러 가지 색상사이즈로 다양한 선택지가 있어 각자의 체형에 맞는 옷을 고를 수 있답니다.

 

 

환복 완료

환복 완료!! 제공된 마사지복은 착용감이 좋고 편안해서 마사지를 받기에 적합했어요. 면 재질로 돼 있어서 굉장히 편하답니다.

 

족욕

족욕은 히노끼, 라벤더, 장미, 쑥 향의 입욕제 중에서 고르실 수 있습니다. 저는 라벤더 향의 입욕제를 골랐습니다.

 

 

 

따뜻한 차 한 잔을 마시면서 🪻은은한 라벤다 향의 입욕제를 푼 뜨끈한 물에 👣발바닥 퐁당~~

족욕은 완전 힐링입니다!💕

 

 

앵무새 체험

네이버 영수증리뷰 또는 인스타를 팔로우 하시면, 말하는 앵무새 자두와 포뇨를 손에 올려볼 수 있는 앵무새 간식 10개 체험이 가능합니다. 앵무새는 오후에 출근한다고 합니다. 저는 오전에 받으러 가서, 앵무새가 출근 전이라 볼 수가 없었어요.ㅠㅠ

 

 

관리실

관리실에는 침대가 두 개라서 커플끼리 와서 이색 힐링 데이트로 같이 마사지를 받아도 넘 좋을 것 같아요! 담엔 남자친구랑 델꼬 오고 싶어요!!ㅎㅎ

 

 

밥 집중 코스 60분

왼쪽 뒷다리 쭈물쭈물~

 

오른쪽 뒷다리 쭈물쭈물~ 꾸욱꾸욱!!

 

뒷다리가 쑥 앞다리도 쑤욱~ 팔딱팔딱

 

발바닥도 꾹꾹 눌러서 야무지게 지압해주십니다.

 

🙌🏻 손 스킬이 진짜 개 미쳤어요! 겁나 시원해요!!😭 진짜 최고

발마사지 찐 맛집입니다. ❤️‍🔥

 

 

 

발마사지 총평 및 추천

마사지를 받고 난 후, 몸이 정말 가벼워졌어요. 평소에 발이 많이 붓고 피로감이 심했는데, 그런 증상이 많이 완화된 것 같아요. 특히, 발바닥의 뭉친 부분이 풀려서 걷는 것이 한결 편해졌답니다. 60분이라는 시간이 정말 금방 지나가서 아쉬웠을 정도였어요. 정말 대만족!! 🥰❤️

직원분들의 친절함, 깔끔한 시설, 그리고 무엇보다도 효과적인 마사지 덕분에 피로가 확 풀리는 느낌이었답니다. 피로로 고생하시는 분들께 강력하게 추천드려요!👍🏻👍🏻

 

 

샤워실

전신경락 아로마 코스를 받으신 분들을 위해서는 샤워실에서 간단히 샤워할 수 있는 공간도 잘 마련돼있답니다.

 

 

제가 가 본 발마사지샵 중에서 제일 시원했습니다. 진짜 또 오고 싶어요!! 🥰❤️

다음엔 오후에 가서 꼭! 🦜앵무새(자두랑 포뇨)도 만나고 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