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전포동 브런치 맛집, 애견동반식당 추천 “몬베튼”

by 뒤뚱뒤뚱 펭귄 2024. 6. 13.
반응형

전포동 브런치 애견동반식당, 몬베튼

안녕하세요, 펭귄입니다.🐧

오늘은 부산 전포동에 있는 애견동반 가능한 브런치 레스토랑 “몬베튼”에 다녀왔습니다.

두 번째 방문입니다.

 

✔운영시간

매일 11:00 - 22:00

(21:00 라스트오더)

- 재료소진시 조기마감될수 있음

 

✔전화번호

0507-1311-2202

 

✔위치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58번길 62 1층

몬베튼 가게외부
몬베튼 야외 테라스

야외 테라스가 있어서 강아지랑 산책하다가 쉬면서 배도 채울 겸 여기서 한 잔하기 좋아요!

 

저번에 제가 남자친구와 🐶🐾슈슈(반려견)를 산책하다가 이 곳에 온 적이 있는데, 야외 테라스를 이용했어요! 엄청 편안하고, 분위기도 아늑해서 좋았어요~

테라스에 앉아 여유롭게 브런치에 음료 한 잔 마시면서 산책의 피로를 풀 수 있었답니다.🤗

 

 
몬베튼 가게내부

가게 내부 인테리어는 ✨고풍스러운 나무 가구와 따뜻한 조명이라서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예요.

천장에는 여러 개의 조명등이 설치되어 있어 공간을 따뜻하게 밝히고 있습니다.

조리 공간이 살짝 보이는데, 깔끔하게 정리된 모습입니다.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아늑한 느낌이라서, 데이트 코스로 편안하게 머물다가기 좋을 것 같아요.

 

키오스크

실내에는 각 테이블마다 키오스크가 설치되어있어서 간단하고,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메뉴판

✔펭귄pick 주문 메뉴

빅브레키 (2인) 23,000원

말리부 베이 브리즈 8,000원

제로콜라 2,000원

 

펩시제로, 칵테일
말리부 베이 브리즈

말리부 베이 브리즈 칵테일은 상큼하고 시원한 맛이에요.🍹

코코넛 럼인 말리부의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가 나고, 이어서 크랜베리 주스의 상큼하고 약간의 신맛이 뒤따라오며, 마지막으로 파인애플 주스의 달콤하고 열대 과일의 향이 나요.

 

로즈마리 장식은 칵테일에 은은한 허브 향을 더해주어, 맛의 밸런스를 잡아줍니다. 맛의 조합이 🏖️여름 해변의 시원함을 연상시키며, 마시는 내내 기분 좋게 상쾌했어요!

 

빅브레키 (2인)

빅브레키는 다양한 재료를 활용하여 빵 위에 수제 소스들을 바르고 취향에 따라 재료들을 올려서 만들어 먹는 시그니처 브런치입니다.

 

다양한 재료들이 정성스럽게 플레이팅 되어 나옵니다. 바삭한 베이컨, 뽀드득 소세지와 감자튀김, 구운 버섯, 에그 스크램블과 신선한 채소 샐러드, 아보카도와 바나나 브릴뤠… 다채로운 소스들이 함께 제공됩니다. 바게트도 호밀빵, 일반빵 두 종류가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조합을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뽀드득 소세지
감자튀김

직접 빵에 재료들을 올려 먹어줬어요. 신선한 채소의 아삭함, 베이컨의 짭짤하고 바삭한 식감, 부드러운 달걀, 고소한 아보카도와 향긋한 허브 소스가 어우러져 입안 가득 풍미가 미쳤어요.

 

마무리는 함께 나온 플레인 요거트로 입가심해줬습니다.

크리미하고, 달달해서 엄청 맛있어요!

 

냠냠 전부 다 넘 맛있습니다!!😝❤️

2인용이라 양도 많고, 빅브레키 강력 추천합니다~

 

 
깔끔~

너무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었네요!ㅎㅎ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