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개금피부관리 추천 “미플 가야점” 웨딩윤곽관리 후기

by 뒤뚱뒤뚱 펭귄 2024. 8. 21.
반응형

개금피부관리 “미플 가야점” 웨딩윤곽관리

안녕하세요, 펭귄입니다.🐧

오늘은 개금피부관리 “미플 가야점”에서 웨딩윤곽관리를 받고왔습니다. 이 곳 원장님은 화장품 연구원 출신으로 현재 뷰티학과에 겸임교수로 재직중이며, 경력 20년 이상의 뷰티 전문가입니다.

 

⏰ 운영시간

월~ 토요일 10:00 - 21: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0507-1391-1010

 

📍 매장 위치 정보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519 5층 미플 가야점

 

🅿️ 주차장 위치 정보

주차가능(무료)

건물 내 지하주차장 이용 가능

 

🆔 인스타

@mipl_gaya

 

🔍 기본 정보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대기공간

 

 

미플 가야점 건물 외관

 

 

미플 가야점 5층

미플 가야점은 강남빌딩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미플 가야점 출입문

 

 

신발장

슬리퍼로 갈아신고 들어가줍니다.

 

 

미플 가야점 내부

미플 가야점의 내부 인테리어 모습이에요. 전체적으로 밝고 세련된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대기실은 정말 깔끔하고 아늑해요. 밝은 자연광이 들어오는 큰 창문 덕분에 기분까지 좋아지더라구요. 사진 속 커튼이 쳐진 공간이 바로 케어룸인데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었어요. 깔끔하게 정돈된 인테리어가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가격표

✔ 펭귄이 받은 관리

웨딩윤곽관리

 

 

인스타, 네이버 이벤트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게시물에 좋아요와 댓글을 달아주시면, 시트팩을 증정 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카드 작성

제일 먼저 고객카드를 작성했어요. 이름, 생년월일 등 기본 정보는 물론, 평소 피부 고민생활 습관 등을 작성할 수 있어요. 이걸 통해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니, 꼼꼼하게 적는 게 중요해요! 덕분에 상담 선생님께서 저한테 딱 맞는 케어를 해주실 수 있답니다.

 

 

관리실

관리실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프라이빗한 공간이예요. 준비된 관리 베드와 타월들이 위생적으로 잘 관리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깨끗해서 안심하고 케어를 받을 수 있었답니다.

 

 

탈의실 내부

탈의실도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편안한 가운이 준비되어 있어서 갈아입기에도 편리했어요. 보안이 철저한 락커에 개인 물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서 안심하고 관리에 집중할 수 있었답니다.

 

 

두피 케어

제일 먼저 두피 케어를 받았어요. 두피에 집중적인 케어를 받았는데요, 전문가 분의 섬세한 손길 덕분에 아주 편안하게 느껴졌어요. 두피가 시원해지고 혈액순환이 잘 되는 느낌이었답니다.

 

 

클렌징

다음으로 클렌징을 받았어요. 피부의 노폐물을 꼼꼼히 제거해주는 과정이었는데, 부드럽고 정성스럽게 진행되었어요. 피부가 맑아지고 깨끗해지는 느낌이라 정말 좋았어요.

 

 

버블 클렌징

그 다음 단계로는 버블 클렌징이 진행되었어요.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으로 피부를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과정이었는데요, 정말 상쾌하고 산뜻한 느낌이었어요. 꼼꼼한 2중 클렌징으로

 

 

물방울 리프팅

물방울 리프팅을 받았어요. 이 단계에서는 피부에 탄력을 주고 얼굴 윤곽을 잡아주는 관리가 이루어졌어요. 시원한 특수 기계를 이용해서 얼굴에 미세한 진동과 함께 물방울이 피부에 스며들게 해주는 과정이에요. 피부 깊숙이 영양수분을 공급해주어 얼굴이 더욱 촉촉하고 생기 있어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수기 윤곽관리

마지막으로, 수기 윤곽 관리를 받았어요. 얼굴의 윤곽선을 더욱 또렷하게 만들어주고,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과정이에요. 손으로 직접 얼굴의 근육과 피부를 부드럽게 자극해주어 얼굴의 부기를 빼주고, 라인을 정리해주는 효과가 있어요. 특히 턱선과 광대 부분을 신경 써서 관리해주셨어요. 이 부분들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주셔서 얼굴이 한층 작아 보이고 또렷해지는 효과를 느낄 수 있었답니다.

 

관리 후

관리 후의 제 모습입니다! 피부가 확연히 밝아지고 탄력이 생긴 것을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얼굴 윤곽이 또렷해지면서 자연스럽게 브이라인이 형성됐고, 전체적으로 얼굴이 갸름해진 느낌이었어요.

 

 

따듯한 차와 간식

부산 개금피부관리샵 미플 가야점, 정말 추천드려요! 친절한 직원분들과 전문적인 케어 덕분에 특별한 날을 준비하는 모든 분들께 도움이 될 거예요.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 싶어요~

여러분도 미플 가야점에서 특별한 케어 받아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