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 화명동피부관리샵 “명품스킨앤바디” 윤곽리프팅 받은 후기

by 뒤뚱뒤뚱 펭귄 2024. 8. 21.
반응형

부산 화명동피부관리샵 “명품스킨앤바디” 윤곽리프팅

안녕하세요, 펭귄입니다.🐧

오늘은 부산 화명동피부관리샵 “명품스킨앤바디”에서 윤곽리프팅을 받고 왔습니다.

 

⏰ 운영시간

매일 10:00 - 20:00

 

☎️ 전화번호

0507-1364-0464

 

📍 매장 위치 정보

부산 북구 금곡대로 187-1 201호

 

🅿️ 주차장 위치 정보

주차 불가

공용주차장 이용 추천

 

🆔 인스타

@lalabeauty.j

 

🔍 기본 정보

무선 인터넷

 

 

명품스킨앤바디 건물 외관

명품스킨앤바디는 수정역 5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명품스킨앤바디 2층

 

 

명품스킨앤바디 내부

먼저, 샵 내부에 들어서자마자 깔끔하고 아늑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어요. 편안한 분위기라서 긴장이 풀리더라고요. 화분과 테이블, 의자들이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어서 앉아있는 동안에도 마음이 편안했답니다.

차 한 잔 마실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시술 전후에 편하게 쉴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소파도 너무 푹신해서 앉아있는 동안 편안했어요.

 

 

가격표

 

 

탈의실

탈의실에 들어가면 깨끗하게 정돈된 가운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한쪽에는 이렇게 화장대도 마련되어 있어요. 시술 전후에 간단하게 화장을 고치거나 정리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각종 화장품티슈, 손거울까지 세심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정말 편리했어요. 제가 거울에 비친 모습도 살짝 보이네요! 😄

 

 

관리실

관리실에는 최신 장비들이 가득해서 정말 믿음직스러웠어요. 시술받을 🛌 침대도 포근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누웠을 때 폭신폭신 편안해요!

 

 

간단 마사지

시술을 받기 전에 간단한 마사지를 받았어요. 정말 부드럽고 시원하게 해주셔서 긴장이 확 풀리더라고요.

 

 

버블 클렌징

제일 먼저, 버블 클렌징을 시작했어요. 버블 클렌징은 피부에 자극 없이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피부를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과정이에요. 부드러운 거품이 얼굴에 닿을 때의 그 느낌, 정말 최고였답니다.

 

 

데콜테

 

 

버블 클렌징을 하는 동안에는 데콜테 마사지를 함께 진행해주셨어요. 데콜테 마사지는 목과 어깨 부위의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마사지인데요, 덕분에 얼굴뿐만 아니라 상체 전체가 개운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버블 클렌징이 끝난 후에는 🧼 스펀지 잔여물을 꼼꼼하게 닦아냈어요.

 

 

LDM 소노 (물방울 리프팅)

이후로는 LDM 소노, 일명 물방울 리프팅이 진행되었어요. 사진 속 기계로 얼굴과 목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셨는데요, 💧물방울 리프팅은 피부 깊숙이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주면서 탄력을 주는 시술이에요. 이 과정에서 느껴지는 시원한 느낌과 함께 피부가 쫀쫀해지는 걸 바로 느낄 수 있었답니다.

 

 

수기 윤곽관리

 

 

원장님께서 직접 손으로 얼굴과 턱선, 목을 섬세하게 윤곽관리 해주셨는데요, 💆🏻‍♀️ 얼굴 윤곽을 따라가며 꼼꼼하게 리프팅 해주셨어요. 이 과정은 특히 얼굴의 부기와 피로를 풀어주는 데 효과적이예요. 손길 하나하나가 정말 정성스럽고 어찌나 빠르고, 꼼꼼한지 받는 동안 너무나도 시원하고 만족스러웠답니다.

 

뜨뜻한 수건으로 닦아주고,

 

 

마무리 팩

마무리로 팩을 얼굴에 발라주셨어요. 피부를 진정시키고, 영양을 공급해주는 단계였어요. 피부가 한층 더 촉촉해지고 건강해지는 느낌이었답니다. 찹찰하니 시원해서 피부가 쫀쫀해지는 기분!

 

 

손 마사지

마무리 팩을 하는 동안에는 🙌🏻 손 마사지를 해주셨어요. 손과 팔의 피로를 풀어주는 마사지 덕분에 팩을 하면서도 더욱 릴렉스할 수 있었답니다. 이 작은 디테일 하나하나가 정말 감동적이네요! 🥹

 

 

마무리 스킨케어

마무리 스킨케어 단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스킨케어를 꼼꼼히 해주셨어요. 촉촉하고 영양이 가득한 스킨케어 덕분에 피부가 더욱 건강해지고 탄력 있어졌어요.

 

 

관리 전후 사진

케어가 끝난 후에는 자세히 보시면, 모공도 훨씬 작아지고, 피부가 한층 환하게 맑아지고, 탄력 있어진 느낌이 들었어요. 전체적으로 얼굴 윤곽이 정리된 느낌이라 만족도가 매우 높았어요.

한 번 시술 받았는데도 이렇게 효과가 보이다니, 앞으로 꾸준히 관리 받으면 좋겠어요. ☺️

부산 화명동에서 피부관리샵을 찾고 계신다면, "명품스킨앤바디" 강추드립니다! 최고👍🏻 한 번 방문해보세요~💖

 

 

따뜻한 차, 비타민

케어가 다 끝난 후에는 따뜻한 차비타민 제공해주셨어요. 따뜻한 차 한 잔을 마시면서 몸도 마음도 더욱 편안해지고, 비타민 덕분에 활력이 도는 기분이었어요. 이 세심한 배려가 정말 감사했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