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남포동 피부관리 “이영란 코스메틱” 얼굴경락 후기, 효과

by 뒤뚱뒤뚱 펭귄 2024. 6. 12.
반응형

남포동 피부관리, 이영란 코스메틱​

안녕하세요, 펭귄입니다.🐧

오늘은 남포동 피부관리 “이영란 코스메틱”에 프리미엄 경락을 받고왔습니다.

 

 

얼굴 경락 마사지는 처음 받아봤습니다. 요즘 스트레스로 인해 얼굴에 피로가 쌓이고 피부 톤도 칙칙해져서 얼굴 경락 마사지를 받아보기로 결심했어요. 경락 마사지는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얼굴의 부기와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해서 큰 기대를 하고 갔습니다.

 

✔운영시간

월~금요일 09:00 - 21:00

전화번호

051-254-1345

✔위치

부산 중구 광복로 40 4층

이영란 코스메틱 건물외관
이영란 코스메틱 4층

마사지 샵에 도착하니,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마사지사분이 친절하게 얼굴 경락 마사지의 과정과 효과에 대해 설명해주셨고, 제 피부 상태와 원하는 효과에 대해 물어보셨어요.

 

관리실 내부

제일 먼저 경락 시작 전에, 크림을 사용해서 얼굴에 남아 있는 잔여물들을 깨끗이 제거해 닦아줍니다.

 

그런 다음 촉촉하게 젖어있는 뜨끈뜨끈 수건 타올을 이용해서 피부 결을 한 번 정리해줍니다. 수건이 따땃해서 얼굴에 닿았을 때 기분이 좋았어요.

 

경락 시작!

오일을 얼굴에 잔뜩 도포 후 아래턱을 열심히 위로 올려주십니다. 아 요즘 너무 먹었는지 턱살이 통통하게 붙었네요..ㅜㅜ 턱살아 사라져라. 얍!

 

얼굴 전체를 부드럽게 압박하면서 얼굴의 경락을 따라 손가락으로 깊숙이 눌러주었는데, 처음에는 약간 아픈 느낌이 있었지만, 점점 시원하고 편안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런 다음 왼쪽 옆 턱선을 화려한 손 스킬을 이용해서 갸름해지도록 해주십니다.

 

옆 광대, 앞 광대까지 끌어올려서 얼굴이 전체적으로 올라가도록 위로 ⬆️ 업업 up!!

 

 

꾸욱꾸욱 광대야 들어가라!

콧대여 살아나라~

얼굴아 작아져라!!

탄력은 위로 쫙 올라가라!!!

 

꽉 뭉친 승모근과 어깨를 쉬원하게~ 플어주시는데, 진짜 개운했어요!! 천국이 따로 없더라구요.🥰💕

금손으로 인정합니다.

 

왼쪽 얼굴만 받고난 후

 

왼쪽 얼굴(사진 상 오른쪽)이 확실히 오른쪽 얼굴보다 갸름해지고 올라가신 것 보이나요? 금손 선생님의 손길에 얼굴의 노폐물 찌꺼기도 다 빠져나왔는지 왼쪽 피부만 밝게 혈색이 돌아서, 오옷!! 너무 신기했어요.

특히, 광대와 턱 라인을 집중적으로 마사지해주셔서 얼굴의 윤곽이 살아나는 느낌이었어요.

 

양쪽 다 받은 후

확실히 전체적으로 혈액순환이 돼서 얼굴 부기도 감소했고, 피부 톤도 좋아졌어요! 탱탱하니 탄력도 증가하고, 피로랑 스트레스도 풀렸습니다.

매우 만족!!

 

마무리로 얼굴 팩을 해주십니다.

시원하고, 촉촉했어요.

 

얼굴경락 전후 사진

전후 사진을 비교해 보니, 얼굴이 한층 밝아지고 부기가 빠져서 더욱 또렷해진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피부가 부드럽고 탄력있게 변해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또한, 경락 마사지를 받는 동안 마음도 편안해지고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경락 마사지 후에는 평소에 잘 몰랐던 얼굴 근육의 긴장도 많이 풀려서 웃을 때도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단순히 외모를 개선하는 것뿐만 아니라, 건강과 정신적인 안정에도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얼굴 경락 마사지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반응형